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심야영화 시간 및 가격 확인 해봅시다

심야영화 시간 및 가격 확인 해해보겠습니다.



▶ 심야영화 가격은 얼마나 되나요?

일반영화 기준 8000원 ~ 9000원가량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 심야영화가 그렇게 저렴하지는 않나 봅니다?

심야영화보다 이른 아침에 보는 영화가 1000원 ~ 2000원가량 더 저렴합니다.



해당 내용은 각 영화관 공식 홈페이지 자료를 일부 참고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심야영화 시간 및 가격 확인 해봅시다

저는 개인적으로 영화표를 많이 가지고 있어 딱히 시간대를 구분하지 않고 영화를 즐겨보는 편입니다. 거의 한달에 한번꼴로 영화표가 생기다보니 굳이 시간대를 따져가며 영화를 볼 필요는 없는데 이거야 뭐 저만의 이야기며 다른 사람들은 저와는 다를 수 있기에 간혹 심야시간대 결제 후 영화를 보러 가는 사람들도 있을 것입니다.

심야영화 시간은 주로 오후 10시 이후부터를 심야시간이라 부르고 있는데 진정한 심야시간은 오후00시가 넘어선 야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때가 아침 첫타임이라고 불리는 조조할인을 제외한 가장 많은 할인이 이루어지는 시간대라 자동차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영화를 보고 집에 돌아가는 일이 자주 있습니다. 당연히 이 시간에 영화를 보게 되면 영화를 보고 난 후 대중교통이 끊겨 택시를 타고 가야 하는데 그러기에는 가격의 압박이 너무 심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각 3대 영화관의 심야영화 가격은 얼마인지 일반 2D영화를 기준으로 알아볼까요?

 


1. CGV

월요일부터 목요일과 금요일부터 일요일의 가격이 다르게 책정되어 있는데요 CGV의 심야영화 가격은 조조시간대 가격보다 약 1000원 ~ 2000원이 더 많은 금액으로 책정되어 있으며 금요일부터 일요일 사이에는 조조시간대기준 2000원 ~ 3000원의 가격차이가 발생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2.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오후 11시 이후를 심야영화 시간으로 보고 있는데 CGV와 요금체계는 크게 다르지 않게 적용하고 있습니다. 조조시간대 기준 성인은 1000원에서 2000원가량 요금의 상승이 있으며 장애인 및 시니어(어린이)에 대해서는 할인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3. 메가박스

메가박스는 심야영화 시간대가 지역마다 다른데요 예를들면 인천논현은 오후11시 10분 영화를 심야로 보고 있지 않지만 양주는 오후 10시도 심야로 보고 있습니다. 메가박스는 지역마다 심야영화 가격이 다른데요 비교적 인기가 없는 전라도 남원 같은 경우 토요일 심야시간대 6000원의 요금을 적용하지만 서울 강남의 경우 심야시간대에도 10000원의 요금을 적용하고 있는 등 지역요금 차등제(6000원 ~ 10000원)를 두고 있습니다.



심야영화 시간 및 가격 확인해보았는데요 각 영화관람권 가격이 7000원선에 있는 것을 보면 심야영화 할인을 노리느니 차라리 영화관람권을 이요하는 편이 더 좋을지도 모르겠습니다.